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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구비관리
연구비물품 구매절차
연구기기 및 집기비품 구매는 산학협력단에서 직접 중앙구매를 원칙으로 한다.
연구비물품 구매절차
- ① 구매의뢰 작성 및 제출
- 연구책임자 → 산학협력단(연구진흥팀)
- IBK 연구비종합관리시스템 -> 구매·자산 -> 구매관리 -> 구매요구관리에서 신청서 작성
- 첨부서류 : 물품구매의뢰 및 결의서, 규격설명서, 구매사유서[사유 및 목적기재], 견적서
- ② 서류검토 및 승인, 구매팀 제출
- 연구진흥팀 → 운영지원팀[구매담당]
- 내부결재완료
- ③ 구매업무 진행
- 운영지원팀[구매담당]
- 구매접수-발주관리
- 기타 : 업체선정, 입찰 업무 등
- ④ 물품 납품, 검사검수요청
- 계약업체→ 사업단 → 운영지원팀[검수담당]
- ⑤ 물품납품 및 영수증
(세금계산서 등) - 계약업체→ 운영지원팀[검수담당]
- ⑥ 물품검수
-
운영지원팀[검수담당]
- 비치장소에서 물품검수
- 자산물품 등록
- ⑦ 대급지급(청구 후 1주일 이내)
- 연구비정산담당자대금결의 -> 산학협력단(회계담당자)→ 계약업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