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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구비관리

연구비물품 구매절차

연구기기 및 집기비품 구매는 산학협력단에서 직접 중앙구매를 원칙으로 한다.

연구비물품 구매절차


① 구매의뢰 작성 및 제출
연구책임자 → 산학협력단(연구관리팀)
  • 통합시스템 -> 연구 -> 연구비관리 -> 연구기자재신청서 작성
  • 첨부서류 : 물품구매의뢰 및 결의서, 규격설명서, 구매사유서[사유 및 목적기재], 견적서
② 서류검토 및 승인, 구매팀 제출
연구관리팀 → 운영지원팀[구매담당]
  • 내부결재완료
③ 구매업무 진행
운영지원팀[구매담당]
  • 구매접수-발주관리
  • 기타 : 업체선정, 입찰 업무 등
④ 물품 납품, 검사검수요청
계약업체→ 사업단 → 운영지원팀[검수담당]
⑤ 물품납품 및 영수증
(세금계산서 등)
계약업체→ 운영지원팀[검수담당]
⑥ 물품검수
운영지원팀[검수담당]
  • 비치장소에서 물품검수
  • 자산물품 등록
⑦ 대급지급(청구 후 1주일 이내)
연구비정산담당자대금결의 -> 산학협력단(회계담당자)→ 계약업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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